본문 바로가기
부업정보

사진판매 부업 크라우드픽 수익 공개 은근히 돈되는 현실적인 부업

by 저장쟁이 2023. 4. 4.
반응형

내가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어오는 편한 부업 크라우드픽 수익공개

크라우드픽 부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을 판매해서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크라우드픽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이전에도 소개해 드렸던 적이 있는 부업인데 혹시라도 한번 더 확인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바로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우드픽이란?

 

2022.12.18 - [부업정보] - 부업 추천 10.] 크라우드픽 수익,하는방법과 팁 정리 - 내가 찍은 사진이 수익이 된다!

 

부업 추천 10.] 크라우드픽 수익,하는방법과 팁 정리 - 내가 찍은 사진이 수익이 된다!

크라우드픽 - 내가 찍은 사진으로 수익내기 안녕하세요, 식사는 잘 하셨나요? 벌써 10번째 부업이야기 입니다. 이번 부업은 '크라우드픽' 이라는 부업인데요, 쉽게 이야기해서 '셔터스톡'이나 '픽

kingbeginner.tistory.com

 

저도 12월 크라우드픽을 소개해드리고나서부터 사진이 생길때마다 하나씩 크라우드픽에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많은 수는 아니지만, 얼마 전에 사진구매에 따른 수익을 발생시켰다고 메일을 한통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초보인 제가 해도 되려나 했던 부업인데, 한번 업로드를 해 놓고 아무 생각 없이 지내는 중에 판매되었다고 하니 이제는 '아 이것도 되는구나! '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크라우드픽 정기레터

크라우드픽 정기 레터

크라우드픽에서는 매주 가입시 설정된 메일로 정기레터를 날려줍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내 성과탭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놓은 듯싶습니다. 판매가 안될 때에는 스팸메일 수준으로 보일지 모르겠으나, 판매가 이루어지게 되면 굉장히 좋은 시스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설명을 드리자면, 스톡 이미지 판매는 내가 업로드할때 설정해 놓은 검색어로 사진을 누군가가 검색해서 다운로드까지 한 것을 의미하고, 공모전 이미지 판매는 사진을 원하는 사람이 "OOO사진을 원합니다"라고 했을 때, 그 사람에게 해당 이미지를 제안하고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해 놓고 공모전도 함께 하신다면 판매가 더 잘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크라우드픽 판매

다음은 얼마전 받은 크라우드픽 판매 메일입니다.

크라우드픽 판매 메일

크라우드픽에서 판매가 되면 바로 이러한 메일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350원으로 원 판매금액인 500원의 70%입니다. 실제로 아마추어인 제가 찍은 사진이 판매되었다니 믿기지 않았었습니다. 아무튼 귀엽고 소중한 350원은 조금 더 모아서 출금을 해야겠습니다.

크라우드픽 추가판매

이렇게 저는 현재까지 2번의 판매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메일로 보아도 좋지만, 크라우드픽 홈페이지로 방문하여 내 성과 탭을 보게 되면 사진을 클릭한 조회수에서부터 판매는 되지 않았지만 좋아요를 받은 횟수, 내 사진들을 좋아하는 팔로워까지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픽 팁

사실 크라우드픽의 팁이라고 할 것 까지는 없지만, 저는 현재 다른 것들과 연계해서 크라우드픽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이외에도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맛집이나 여행했을 때의 사진들을 기록하고 있는데, 그럴 때 별도의 사진을 몇 장 더 찍어서 크라우드픽까지 업로드를 하는 것입니다. 한 번에 행동은 하나지만 두 개의 플랫폼 혹은 그 이상의 플랫폼까지도 수익화를 노려볼 수 있다는 점이 연계한다는 것의 장점이니 말입니다.

 

그리고 사진 판매가 이루어 지면서 느낀 점은 사진을 업로드할 때 검색어를 잘 설정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블로그도 검색해서 들어오는 키워드가 있듯이, 크라우드픽에서도 사진을 검색해서 들어오는 키워드가 있으니 말입니다. 최대한 많이는 적되, 사진과 관련이 없는 키워드를 작성하지는 않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현실적으로 가능하고 내가 자는동안에도 수익을 벌어줄 수 있는 크라우드픽 부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부업을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